Service

  • Notice
  • Board
  • Support resources
  • Teaching/Learning Tool
  • Hotline

Board

제목 
 [Scrap] 1,300 만명이 쓰는 ‘코세라’가 보여주는 온라인 교육의 미래
[ 2015-06-17 10:03:14 ]
작성자 
 CELT ADMIN
조회수 : 1128
링크#1 
 http://kr.wsj.com/posts/2015/06/09/1300-%eb%a7%8c%eb%aa%85%ec%9d%b4-%ec%93%b0%eb%8a%94-%ec%bd%94%ec%84%b8%eb%9d%bc%ea%b0%80-%eb%b3%b4%ec%97%ac%ec%a3%bc%eb%8a%94-%ec%98%a8%eb%9d%bc%ec%9d%b8-%ea%b5%90%ec%9c%a1%ec%9d%98/
 
   

1,300 만명이 쓰는 ‘코세라’가 보여주는 온라인 교육의 미래

 

ㆍ학생들이 자기만의 속도로 학습할 수 있어 온라인 교육은 기본적인 사실이나 스킬을 가르치는 데
   더 효과적인 방법

ㆍ학습자들의 학습패턴 추적이 가능해 교수들에게 유용한 피드백 제공 가능 

 

기사 원문 보기☜

출처 : 월스트리트저널

 
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File 조회수 등록일
253 [Scrap] 老 교수 온라인 강의 전세계 '주목', "과학+예술 융합"... CELT ADMIN 595 2018-05-29
252 [Scrap] 커넥트재단-과학기술특성화대학, 온라인 공개강좌 ‘스타... CELT ADMIN 932 2018-03-09
251 [Scrap] KAIST 강좌, 온라인으로 일반인도 듣는다 CELT ADMIN 887 2018-03-09
250 [Scrap] 4차시대가 원한다, KAIST ‘에듀케이션 4.0’ CELT ADMIN 1604 2017-11-28
249 [Scrap] ‘공부벌레’ KAIST 예습·복습에 주 31시간, 2위는?... CELT ADMIN 1402 2017-09-05
248 [Scrap] 학생이 교수 질문 많이 받는 대학 1위 KAIST CELT ADMIN 1300 2017-07-10
247 [Scrap](이태억의 과학에세이) 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육혁신 전략... CELT ADMIN 1498 2017-07-03
246 [Scrap] "쌍방향 교육에 미래 있다" 대학가 플립 러닝 확산... CELT ADMIN 1360 2017-05-16
245 [Scrap] 강의 없앤 카이스트 강의실... 학생들이 떠들썩해졌다... CELT ADMIN 1331 2017-05-08
244 [Scrap] "KAIST 명강의 무료로 듣는다" 온라인 강좌 '쿡' 인기... CELT ADMIN 1593 2017-04-14
243 [Scrap] 대학 밖 온라인 강의 ‘K-무크’ 주목받는다... CELT ADMIN 1677 2017-02-28
242 [Scrap] “VR을 통한 수업, 놀라운 효과”…교육 현장에 접목된... CELT ADMIN 1713 2017-02-15
241 [Scrap] 교육부 “4차산업혁명 대비, SW교육·VR·AR 교과서 적용... CELT ADMIN 1829 2017-02-15
240 [Scrap] VR 몰입감+AR 현실감...'MR 시대' 열린다 CELT ADMIN 1457 2017-02-15
239 [Scap] 하버드 교정 덮친 AI 바람...의대 교육 뜯어고친다... CELT ADMIN 1339 2017-02-10
238 [Scrap] 세계가 주목하는 '캠퍼스 없는 대학' 온라인으로 토론수업... CELT ADMIN 1302 2017-01-23
237 [Scrap] "4차 산업혁명 대비 지속가능한 대학 교육과 연구 필요해"... CELT ADMIN 1201 2017-01-06
236 [Scrap] KAIST에 부는 ‘명상’ 바람 “수업 듣고 인생관 변했... CELT ADMIN 1252 2016-11-25
235 [Scrap] “‘교육 혁명’ 이끄는 에듀테크, 교육 패러다임 완전... CELT ADMIN 1490 2016-09-23
234 [scrap] 봉크 교수 "모바일·인공지능이 e러닝 혁신 일으킬 것"... CELT ADMIN 1499 2016-09-23